writing
성공적인 직업생활 10 가지 본문
성공적인 직업생활 10 가지
1. 올바른 직업 선택하기
이제 막 입사했든 이미 경력을 쌓았든 올바른 직업을 선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매일 일을 하고 있는 자신을 볼 수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의 직업은 당신의 성격, 관심사 및 가치와 일치해야 합니다.
또한 직업 카운슬러와 상담하거나 특정 직업과 그 직무, 수입 및 직업 전망을 포함한
특정 세부 사항에 대해 광범위한 조사를 할 수도 있습니다.
2.실수를 인정하라.
경험과 상관없이 실수를 피하려고 해도 실수할 수밖에 없습니다.
실수를 했을 때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고 고칠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간을 내어 결과를 완화하고 적시에 오류를 수정하여 평판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도움 요청하기.
경력을 쌓을 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업계에서 당신보다
더 많은 경험과 지식을 가진 사람을 찾아 당신의 경력 발전을 돕습니다.
귀하의 분야에서 성장하는 방법에 대해 조언하거나 조언해 줄 수 있는
네트워크의 경험 많은 동료에게 조언을 구하십시오.
4.당신의 성취를 반성하라.
좋은 지원 시스템을 갖추는 것도 중요하지만 자신의 성공을 위한 뿌리도 필요합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성공을 축하해주기를 기다리지 말고,
당신 자신을 인정하고 지금까지 당신의 경력에서 성취한 모든 것에 자부심을 가지십시오.
이렇게 하면 다음 성취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동기를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라.
자신이 경력에서 탁월하지 않다고 느끼기 시작하더라도 긍정적인 사고 방식을 유지하십시오.
자존감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모든 생각을 차단하십시오. 대신 자신이 잘하는 것에 집중하세요.
미숙한 기술이나 달성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기술이 있는 경우, 찾고 있는 긍정적인 사고 방식을 제공하기 위해
개선하거나 배우십시오. 자신의 일을 할 수 있다고 느낄 때
기분이 좋아지고 더 잘하고 업무 관련 목표에 도달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6.기술 향상
자신이 일을 잘한다고 생각하더라도 항상 개선의 여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약간의 노력을 기울일 수 있는 부분을 인정하고 약점을 개선하는 데 필요한 조치를 기꺼이 취하십시오.
회사와 보다 다재다능한 직원에게 보다 가치 있는 자산이 될 수 있도록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전념하십시오.
7.직업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아십시오.
현재 경력에서 성공이나 만족을 찾지 못한다면 변화를 가져도 괜찮다는 것을 아십시오.
이것은 본질적으로 현재 경력을 변경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이렇게 하면 전체 경력에서 더 큰 성공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직업 전환을 피해야 할 여러 가지 이유를 찾을 수 있지만 더 열정적인 위치로 이동하면 모든 것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8.당신의 성과를 평가하라.
고용주는 종종 직원 성과 평가를 수행하지만 자신의 성과를 추적하십시오. 자신의 성과를 평가하려면 측정 가능한 목표를 식별하고 설정하십시오. 그런 다음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일정을 설정합니다. 장기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중요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일일 작업을 자신에게 할당하십시오. 매주 말에 달성한 것을 결정하고 일정을 더 잘 맞추기 위해 전략을 조정해야 하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당신의 성과를 평가하는 것은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직장에서 생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9.당신의 강점을 확인하십시오.
경력을 탐색할 때 고유한 목표를 고려하십시오. 당신이 훌륭한 문제 해결사이든 창의적인 생각을 가진 사람이든, 자신의 장점을 아는 것은 장점을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강점을 알면 다양한 직장 조건과 문제가 발생할 때 쉽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기술을 알면 올바른 직업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장기적으로 더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10. 주변사람들에게 신뢰를 얻으세요.
새로운 일을 시작할 때 특히 동료와 상사의 신뢰를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후자를 할 때, 당신의 관리자는 당신에게 작업을 위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작업을 통해 직업 윤리와 능력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초기에 신뢰를 구축하면 새로운 직책에서 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향후 몇 년 동안 승진하는 데 필요한 자격이 있음을 알릴 수 있습니다.
'생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 피로 푸는법 알아보기! (1) | 2022.07.19 |
---|---|
성공적인 인간관계 6가지 키워드 (0) | 2022.07.18 |
흰 머리 나는 이유 원인 6가지는? (0) | 2022.07.09 |
상록수 나무 종류 알아보기! (0) | 2022.07.03 |
여름 운동 스포츠 종류 추천 7가지! (0) | 2022.0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