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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잘하는 방법 사람의 특징 6가지! 본문
일잘하는방법
일잘하는사람의특징 6가지!
1.목록에 있는 각 할일이 중요한 이유를 메모하세요.
직장에서 더 큰 목적에 초점을 맞추도록 목록을 재구성하는 것입니다. 할 일 목록에 있는 작업을 더 큰 목적과 연결하면 덜 지루하고 진부하고 더 중요하고 동기 부여되는 느낌이 들 것입니다. 할 일 목록의 모든 작업에 해당 작업을 완료하는 것의 가치를 설명하는 문장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작업을 수행해야 하는 이유를 명확하게 정의할 수 있다면 완료하려는 동기가 더 커질 것입니다.
2.가치가 낮거나 가치가 없는 일은 과감히 삭제하자.
할 일 목록에 있는 작업의 값을 정의하는 또 다른 이점은 수행할 가치가 없는 작업을 찾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작업을 완료하는 것이 어떤 가치를 제공하는지 알 수 없다면 목록에서 삭제해야 합니다. 목록에서 가치가 낮고 가치가 없고 하기 좋은 작업을 삭제하면 목록을 더 관리하기 쉽고 스트레스를 덜 받고 훑어보기 쉽게 만들기 때문에 더 나은 할 일 목록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3.매주 또는 매일 할 일 목록 만들기.
작업의 크기에 따라 매일 시작 또는 매주 시작에 이러한 연습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작업을 완료하는 데 몇 시간만 걸린다면 매일 잘 작동할 것입니다. 대부분 여러 날 작업을 수행하는 경우 매주 계획하고 우선 순위를 지정합니다.
4.큰 할일을 작은 할일로 나누기.
목록에 매우 큰 작업을 많이 포함하는 대신 이러한 큰 작업을 완료 가능한 가장 작은 구성 요소로 나누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5.내가 할 것 목록 작성하기.
그 질문을 하면 그날의 할 일 목록을 만드는 방식이 바뀝니다. 달성 하고자 하는 것을 기반으로 계획하는 대신 실제로 달성할 것이라고 믿는 것을 기반으로 계획 을 세우면 더 좋고 더 현실적인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6.할 일 목록 그리기.
따라서 하루 동안 계획한 것을 잊어버려서 충분한 작업을 수행하지 못하고 있거나 하루 동안 계속해서 할 일 목록을 확인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면 대신 그림을 그려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끝내고 싶었던 모든 것을 얼마나 더 잘 기억하는지에 놀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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